한동규,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캐스팅…박성훈X안내상과 호흡
상태바
한동규,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캐스팅…박성훈X안내상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한동규가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에 합류한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29일 "배우 한동규가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KBS2 '출사표'는 불나방이라 불리는 민원왕 주인공이 구청에서 참견, 항의, 해결, 연애를 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한동규는 청소업체 대표 출신 장하운 구의원역을 맡아 조맹덕 구의원(안내상 분)에게 경찰서, 지구대, 관공서, 두루두루 걸친 인맥을 이용하여 눈과 귀가 되는 측근이자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긴다는 좌우명으로 구세라(나나 분)를 견제하고 기선제압하려는 모습을 한동규만의 재치있는 연기로 극의 재미요소와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참여 작품마다 감초연기를 보여주는 한동규는 20년동안 '햄릿6-삼양동 국화 옆에서', '여기가 집이다', '아리랑', '배꼽 춤을 추는 허수아비', '보디가드'외 다수의 연극과 영화 '암살',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천년학', '용길이네 곱창집',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대풍수', '해치'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그리고 극장을 종횡무진 누비며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고 최근 TV CHOSUN '바람과구름과비'에서 적도사 진상역을 맡아 강렬한 첫 인상을 선보이며 명품 감초역할을 톡톡해 해내며 열연중이다.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오는 7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