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더 특별해진 31DAY…'쇼미더핑크' 동시 진행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더 특별해진 31DAY…'쇼미더핑크' 동시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29일 16시 2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31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1DAY 프로모션은 31일 단 하루 패밀리(5가지 맛)를 구매하면 하프갤론(6가지 맛)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달에는 '쇼미더핑크'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쇼미더핑크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핑크색을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31DAY에 참여한 뒤 핑크 컬러의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아이스 모찌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하프갤런 사이즈업 및 아이스 모찌 증정' 또는 '하프갤런 사이즈업 및 15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31DAY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하는 혜택 하나를 골라 구매하면 된다. 제품 픽업은 31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31DAY에 참여한 뒤 해피앱에서 해피포인트까지 적립할 경우 스탬프 누적 개수에 따라 각종 혜택을 선사하는 31 스탬프 프로모션에도 자동으로 참여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31일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