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목가구 '블랑드코홈' 확장이전 기념 저상평상패밀리침대 · 우드슬랩식탁 최대 50% 할인
상태바
천연원목가구 '블랑드코홈' 확장이전 기념 저상평상패밀리침대 · 우드슬랩식탁 최대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천연원목만을 사용해 100% 핸드메이드로 국내에서 제작해 오랜 시간 변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은 인천시흥가구단지 6월 확장 이전을 앞두고 통우드슬랩, Q+SS패밀리침대, 원목침대프레임, 책장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0일 시흥인천가구할인매장으로 확장 이전하는 블랑드코홈은 전시상품 파격 할인과 패밀리침대, 저평상형원목침대, 6인용식탁 등 인기 시리즈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한편 수납형, 조명형원목침대, 고무나무 원목책장, 원목책상,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가구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근 입고한 100% 자체 제작의 우드슬랩식탁도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데 월넛, 티크, 오크, 고무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상판을 선택할 수 있고 테이블과 벤치의자 패키지 구성도 마련되어 있어 맞춤 제작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청북청남청원, 서산당진, 안성오산, 판교성판 지역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까다롭게 선별된 높은 등급의 천연원목을 사용해 친환경적 공정 과정을 통해 제작되어 유해물질이 전혀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침대로 실내의 습도 조절과 공기 정화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소비자의 눈높이와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수종을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원목수납장, 원목책상, 원목책장을 제작하고 명품 하드웨어 헤펠레 볼레일을 적용해 부드럽고 천천히 작동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국산 문주사의 소프트 클로징 경첩으로 사용의 편리함을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 원목침대 체험전시장을 마련하고 고객이 선택한 매트리스를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는 한편 사이즈와 기능에 맞는 원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프레임을 제시하고 있다. 
 
블랑드코홈은 국내 공장에서 디자인 설계와 가구 제작 및 유통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해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1:1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각각의 인테리어에 맞는 컨설팅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오픈과 동시에 친환경가구 브랜드로 인정받아 높은 고객만족도 실현으로 본점 확장이전을 결정할 수 있었다"며 "지금보다 넓은 매장에서 다양한 원목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오픈 이벤트도 적용 받을 수 있는 인천시흥 본점도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대 50% 파격 할인 확장이전 이벤트를 진행하는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확장 오픈 일정, 세종시가구점, 청주가구할인매장, 천안가구거리, 평택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 등을 공식블로그 및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