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전자, AMD 게이밍 노트북 Legion 5 국내 출시
상태바
반석전자, AMD 게이밍 노트북 Legion 5 국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반석전자
사진=반석전자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반석전자는 레노버 신규 라인업으로 추가된 AMD 게이밍 노트북 Legion 5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AMD 게이밍 노트북 Legion 5의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6월 14일까지다. 노트북은 내달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반석전자는 노트북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300명에게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를, 또 포토 리뷰 중 베스트 리뷰를 추첨해 최대 100명에게 LENOVO 정품 백팩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AMD 게이밍 노트북은 RENOIR RYZEN 5의 7㎚ 공정 기술이 도입된 제품으로 6개의 코어를 통해 최대 4.0㎓의 성능을 자랑하며 NVIDIA GTX 1650의 GPU와 함께 탁월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이런 성능을 뒷받침할 하드웨어로 FHD 광시야각 IPS 패널을 장착한데다 기존 베젤의 두께를 6㎜까지 줄여 문자 가독력의 향상과 넓은 시야각을 경험할 수 있다. 

Legion 5는 기본 주사율을 120㎐에 맞춰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시켜 빠른 움직임이 많은 요즘 게임 트렌드에 맞춰 끊김 없는 화면을 지원한다. 게이밍 노트북임에도 무게를 2.3㎏까지 낮췄으며 두께를 23.5mm까지 줄여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