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디자인쇼파' 세일 실시
상태바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디자인쇼파' 세일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논현동가구거리에 위치한 20년 연혁의 수입가구 전문 회사인 더갤러리에서 '폴안젤로' 디자인쇼파 심쿵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가구점으로 유명하다. 

올여름 맞이 시즌으로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의 심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세일 제품으로 수입침대 , 미국 매트리스, 모션베드 그리고 '폴안젤로' 디자인 쇼파가 해당된다.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인쇼파는 아쿠아텍스, 비건레더 그리고 이지클린 등 다양한 텍스쳐와 기능을 가지고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진 디자인쇼파이다. 아쿠아텍스는 흔히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샤무드 원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더욱 뛰어난 기능으로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과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더욱 사랑받는다.

비건레더는 동물 보호를 위해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 유럽과 미주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원단으로 극세사로 가죽의 질감과 텍스쳐를 살렸지만 통기성이  뛰어나며, 관리가 쉬운 기능성 원단이다. 이지클린 패브릭은 천쇼파의 부드러운 느낌을 좋아하지만 관리 걱정으로 쇼파 구입을 망설이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이지클린 패브릭은 방수 기능과 혹시 발생할지 모를 오염 물질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기능성 원단이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성 원단과 디자인쇼파를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에서 세일 이벤트를 실시해 가성비가 좋은 가격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모든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세일이 진행된다.
 
논현동 가구거리 더갤러리의 폴안젤로 쇼파 콜렉션으로는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진 리클라이너 쇼파도 포함되어 있다.
 
더갤러리 모든 리클라이너는 투 모터 구동 방식으로 오킨모터를 사용한다. 하지만 일반 가죽쇼파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의 세일 이벤트는 폴안젤로 쇼파뿐만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 식탁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세일가로 구입이 가능한 기회이다.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 심쿵 이벤트 세일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로 전화 문의 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