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 ' 폴안젤로' 디자인쇼파 심쿵 이벤트 실시
상태바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 ' 폴안젤로' 디자인쇼파 심쿵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논현동가구거리에 위치한 더갤러리에서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찾는 손님들을 위한 '폴안젤로' 디자인쇼파 심쿵 이벤트를 실시한다. 폴안젤로 쇼파는 비건레더와 아쿠아텍스 그리고 이지클린 등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을 디자인이 뛰어난 쇼파에 적용했다. 천연가죽 리클라이너도 함께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평범한 모던 디자인에 질린 고객들을 위해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의 폴안젤로 쇼파는 코너쇼파부터 모듈 쇼파까지 다양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지만, 이번 심쿵 이벤트 실시로 더 많은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의 폴안젤로쇼파는 가죽과 아쿠아텍스 그리고 이지클린 등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 모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생산 내장재 또한 모두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인증을 거쳐 더욱 안전하고 믿을수 있는 쇼파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많은 손님이 찾고 있는 아쿠아텍스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샤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성 원단이다. 아쿠아텍스 원단은 이러한 기능 때문에 애완동물을 키우는 고객 또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 폴안젤로 모듈쇼파의 경우 2인부터 5인까지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 디자인 구조 또한 선택이 가능해서 여러 고객에게 적용되는 디자인 쇼파이다. 
 
이러한 고급 기능성 원단과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의 저품질 제품과 비슷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심쿵 이벤트는 각 디자인별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고 있어 빠른 방문을 권한다. 더 많은 정보는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에 전화 문의하거나 폴안젤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