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로디아스,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라텍스베개 할인 행사
상태바
천연라텍스 로디아스,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라텍스베개 할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잠은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잠을 잘 자야지만 스트레스 해소 및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지 않는 베개를 사용하면 숙면을 하지 못하며 목 및 어깨 통증, 두통 등을 비롯해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이를 중요하게 생각한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편안하고 안전한 라텍스베개인 '무중력 슬립베개'를 홈페이지를 통해 40~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그 외에도 방석, 죽부인, 경추베개, 거북목베개, 목디스크베개까지 모두 할인행사 진행 중이다.
 
천연라텍스 로디아스 무중력 슬립베개는 굴곡형 천연라텍스베개로 자는 동안 자연스럽게 C자형 커브를 만들어 경추를 가장 편안하게 받쳐 준다. 천연라텍스 특유의 탄력성을으로 마치 머리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무중력 느낌을 받는다. 그 때문에 '경추베개', '마약베게', '무중력베개'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로 완판 행진 중이다.

100% 천연라텍스로 만들어서 항균성이 뛰어나 세균이 번식하지 못해 위생적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시중에 흔한 경추베개의 1/4 가격이라는 것이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라텍스 라돈 검출에 대해서 대한라돈안전협회로부터 라돈안정 공식인증을 획득하였다.
 
로디아스의 무중력 슬립베개는 사이즈가 다양해 소비자들의 신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유아 및 어린이들에게 맞는 유아베개와 낮은 경추베개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XS, S, M사이즈 그리고 일반적인 L사이즈와 XL사이즈가 있다. 다양한 사이즈로 자신에게 맞는 높이의 베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텍스베개 커버는 세이프어베드 100% 오가닉 슈퍼텐셀 방수커버로 유칼립투스 섬유질로 만들어진 살아 숨쉬는 100% 천연 오가닉 섬유이다. 슈퍼텐셀 커버는 촉감이 실크처럼 매우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과 수분을 조절하는 기능으로 청결함을 더해주며 100% 방수 처리로 내부 오염을 방지해준다. 또 텐셀 자체적으로 박테리아 성장을 억제해 항균성도 뛰어나다.
 
세계 최고 품질평가기관인 독일 LGA에서 천연라텍스 최고점인 96점을 획득, 세계적인 SJR사 원료를 사용한 세계 1위 품질의 브랜드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천연라텍스 제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다. 소비자들로부터 제품을 검증받아 브랜드대상 및 소비자만족도1위 천연라텍스매트리스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