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넬로 펫 드라이룸 홈쇼핑에서 인기
상태바
쿠쿠, 넬로 펫 드라이룸 홈쇼핑에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쿠
사진=쿠쿠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쿠쿠는 29일 홈쇼핑에서 넬로(Nello)의 펫 드라이룸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넬로의 대표 제품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지난 12월 NS 홈쇼핑 론칭 이후 4월까지 진행한 4차례의 방송에서 평균 100%의 목표 달성률을 보이며 꾸준히 높은 실적을 보였다. 

특히 지난 3월 방송에서는 120%의 눈에 띄는 매출을 기록했다. 이어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펫 드라이룸과 함께 최근 출시한 넬로 하네스도 노출해 높은 상담 예약 신청과 함께 성장세를 이었다. 

쿠쿠는 산책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반려동물의 산책 후 필수인 털 관리를 보다 완벽하고 편리하게 하고자 하는 보호자들의 니즈(Needs)가 컸던 것으로 분석했다. 

또 일시불 구매 시 10% 이상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었던 점도 매출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예상했다. 

펫 드라이룸은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됐다. 산책 후 매번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 팬'으로 목욕 후 반려동물의 가슴 털, 배털까지 젖은 털을 30분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 기능을 갖춰 청결과 건강 모두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쿠쿠는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넬로의 신제품 '넬로 하네스' 10개를 특별 경품으로 지급했다. 하네스는 반려동물의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산책 필수품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실속 구성'이라는 호평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