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커스 알록(Aalok), '챌린지' 트렌드에 힘입어 알록패치 '장도연챌린지' 진행…푸짐한 경품 증정
상태바
파커스 알록(Aalok), '챌린지' 트렌드에 힘입어 알록패치 '장도연챌린지' 진행…푸짐한 경품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록, 6월 8일까지 알록 패치 장도연챌린지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파커스(구. 대진디엠피)의 글로벌 뷰티ㆍ헬스케어 브랜드 알록(Aalok)이 장도연 광고 영상 공개 후, 소비자 참여형 '알록패치 장도연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알록패치 장도연챌린지는 장도연의 알록패치 영상 중, 제품을 사용한 후의 가뿐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모델 장도연만의 동작으로 표현한 구간을 따라 하는 챌린지이다.

참여 희망자는 미션 구간을 따라 한 짧은 영상을 본인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업로드해서 참여하면 된다. 알록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참여 상세사항 및 챌린지 참여 예시 영상을 볼 수 있다. 알록은 챌린지 참여자 중, 우수참여자를 선정하여 알록패치를 포함한 경품을 증정한다. 알록패치 장도연 챌린지는 6월 8일까지 진행된다.

알록 마케팅 관계자는 "외부 외출이 어려워진 시기, '발코니 영상' 업로드가 유행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일상의 무료함을 달랠 수 있는 유쾌한 챌린지들이 인기를 끈 트랜드에 착안, '알록패치 장도연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알록의 이번 챌린지에도 참여해보시고, 알록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알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