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스마트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로봇' 출시
상태바
신일, 스마트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로봇'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일전다
사진=신일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신일전자는 28일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마트 물걸레 로봇 청소기 '제로봇(Zerobot)'을 출시했다.

제로봇은 효율적인 4단계 청소 시스템을 통해 번거로운 바닥 청소에 대한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2개의 사이드 브러시가 정면과 측면의 먼지를 가운데로 모으고 중앙에 위치한 메인 브러시가 바닥을 쓸어 먼지통으로 이동시키고 강력한 흡입력을 지닌 모터가 먼지를 빨아들이고 마지막 단계로 물걸레 키트를 사용해 남아있는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바닥을 닦아낸다.

청소기 흡입력을 결정짓는 모터엔 강력한 BLDC(모터 내부의 마모되기 쉬운 부분을 제거해 내구성을 높여 고속 회전에 무리가 없는 모터방식 )모터를 탑재했다. 정품 LG 배터리를 차용해 출력값이 높고 흡입력이 일정하며 전력 손실이 적다. 

적외선 충돌 감지와 범퍼레일 센서를 갖춰 주변 장애물과의 충돌을 피하고 추락 방지 센서도 탑재해 계단 등에서 떨어질 위험을 미연에 방지한다. 또 스마트 리모컨도 함께 제공해 7m 거리 내에서 모든 기능과 동작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먼지통은 원터치 방식으로 간편 분리가 가능하고 통 내부에 커버를 장착해 본체와 먼지통이 분리되는 순간 발생하는 오염물의 이탈을 방지한다. 물탱크와 극세사 걸레로 구성된 물걸레 키트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신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