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랩하우스, 'Word PRO 1300 Extra' 런칭 발표
상태바
프랩하우스, 'Word PRO 1300 Extra' 런칭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GRE 시험이 집에서 보는 '홈테스트(Home Test)'로 변경되면서 새로운 시험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미국 최상위권 대학원 입학에 대한 증가와 MBA와 해외 로스쿨 최상위권 입학 시 제출하는 GMAT과 LSAT시험의 대체시험으로 GRE가 선정되면서 이를 좀 더 체계적으로 준비하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GRE 전문 인강업체인 프랩하우스(대표: 정지훈)가 이러한 GRE 시험의 다양한 변화가 있는 상황에서 좀 더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Word PRO 1300 Extra'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강의는 기존의 Word PRO 1300 강의에 추가되는 업그레이드 컨텐츠다.

해당 업체는 2011년부터 GRE 인강을 제작한 인강 전문 사이트다. 매년 다양한 업데이트로 미국 대학원 준비생들에게 효과적인 GRE 시험준비를 위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외 컨설턴트들의 유학 자료를 회원들에게 제공해 유학 전반에 대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정지훈 대표는 "GRE 시험이 LSAT의 대체시험으로 선정되면서 변형문제도 좀 더 까다롭게 될 것이라 예상해 Extra 시리즈를 준비했다. 하지만 시험이 홈테스트(Home Test)로 변경되면서 SET 구성에 대한 변화를 감지해 Extra 시리즈를 기존의 일정보다 빠르게 업데이트했다. CBT에서도 호평을 받은 만큼, 많은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컨텐츠 개발 관계자는 "3년 전부터 기획한 Word PRO 시리즈에 대한 Vocabulary networking 작업은 완료됐다. 앞으로도 회원들의 효과적인 공부를 위한 컨텐츠 개발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프랩하우스는 이번 업그레이드도 기존 회원들에게 추가비용 없이 오픈했으며, 기존 강의 금액에 대한 인상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