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한 문제아들' 영앤리치 레코즈, 28일 '농촌 제패' 공개…'기대 UP↑'
상태바
'영리한 문제아들' 영앤리치 레코즈, 28일 '농촌 제패' 공개…'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영리한 문제아들'의 힙합 레전드 수퍼비(SUPERBEE)가 논두렁 힙합 콘서트를 개최한다. 

28일 공개되는 5회 에피소드 '힙합은 애들이나 듣는 음악이라고?'에서는 젊은이들만 힙합을 듣는다는 편견을 깨부수기 위한 마지막 도전기가 담길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수퍼비는 힙한 명품, 액세서리 등을 벗어 던지고 농촌 스웨그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밀짚모자와 꽃무늬 일바지를 장착한 데 이어, 마이크 대신 삽을 쥐고 땅파기에 여념이 없는 농촌 청년 자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힙합은 젊은이들만 좋아한다는 편견을 뒤엎기 위해 농촌을 찾은 영앤리치 레코즈의 모습. 이에 수퍼비-언에듀케이티드 키드-트웰브-유시온은 힙합이 생소한 어르신들에게 힙합의 매력을 전파할 최적의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농촌의 부족한 일손을 돕고 새참을 만드는 등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때 수퍼비는 새참 잔치를 벌이며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히든카드로 신개념 힙합 트로트 곡인 '트로트랩'을 열창했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영앤리치 레코즈가 힙합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을지, 논두렁 힙합 콘서트에 관심이 고조된다.

28일 공개되는 마지막회에서는 '영리한 문제아들' 촬영 소감 등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수퍼비-언에듀케이티드 키드-트웰브-유시온의 모습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