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3주년 '모모팝', 디자인 마스킹 테이프 포함한 '한정판 다꾸 세트' 출시
상태바
창사 3주년 '모모팝', 디자인 마스킹 테이프 포함한 '한정판 다꾸 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모모팝
▲사진제공=모모팝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5월 29일 금요일, 모모팝 공식 쇼핑몰을 통해 '3주년 다꾸 세트'가 출시된다.
 
창사 3주년을 맞이한 '모모팝'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새로운 컬러의 마스킹 테이프를 포함한 한정판 다꾸 세트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다꾸 세트는 100개를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디자인 문구 및 감성 문구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 기획된 제품이다.
 
모모팝 관계자는 "모모팝은 'Happy with momopop'이라는 슬로건처럼 감성 문구를 통해 고객과 행복을 함께 하는 게 목표이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3주년 다꾸 세트는 모모팝 창사 이래 처음 출시되는 한정판 상품으로 문구를 좋아하는 학생들과 다꾸러 어른이들을 위해 미출시 제품 및 특별 제작한 제품으로만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모모팝의 정문교 대표는 "지난 3년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3주년 기념 기획 세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문구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모모마테'로 다꾸러들(다이어리 꾸미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유명한 모모팝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카운트다운 마스킹 테이프와 크레용 체크 마스킹 테이프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한정판 '다꾸 세트'는 모모팝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소라 2020-05-28 17:02:57
기대되네요!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