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실기시험 대비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실기시험 대비 무료인강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이 9급 공무원 일부 직렬의 가산점으로 채택돼 관심도가 높아진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직업상담사 2급 실기 대비 무료 인강을 제공한다.
 
공인모의 이번 직업상담사 2급 인강은 올해부터 변경되는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의 출제 기준과 법률 및 제도가 반영되었다. 이는 직업상담사 2급 실기뿐 아니라 필기 강의도 마찬가지며, 모든 직업상담사 2급 시험 과목에 해당된다.
 
특히 직업상담사 2급 실기 시험의 경우 전부 주관식으로 이루어져 수험생들의 시험 준비에 대한 부담감이 높다. 이에 공인모는 직업상담사 2급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을 EBS 강의 경력이 있는 베테랑으로 구성하는 등 한 층 강화된 모습을 보였다.
 
이 외에도 공인모는 직업상담사 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직업상담사 2급 합격률, 연봉, 취업, 전망과 같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게 하였다. 초보 학습자들의 경우 공인모의 수많은 직업상담사 2급 합격 수기 및 시험 후기를 통해 직업상담사 2급 공부 방법 등을 알 수 있다.
 
2020년 직업상담사 2급 시험 일정은 6/14(일)에 1‧2회 통합 필기 시험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실기 시험의 경우 7/26(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 혹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