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뉴런던, 보테가베네타 전 품목 70% 할인전…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만나는 명품 브랜드
상태바
비뉴런던, 보테가베네타 전 품목 70% 할인전…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만나는 명품 브랜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20~30대 남성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명품 브랜드 'BOTTEGA VENETA(이하 보테가베네타)' 할인전이 눈길을 모은다.
 
명품 바잉샵 '비뉴런던'이 보테가베네타 전 품목 7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보테가베네타는 브랜드를 뚜렷하게 나타내는 인트레치아토 기법으로 고급스러운 가죽 액세서리를 완성한 브랜드이다. 특히, 우아하면서 세련된 레디 투 웨어 컬렉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과거 셀린의 디자이너로 활약했던 다니엘 리의 지휘 아래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선과 섬세함을 겸비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이며, 럭셔리 패션 하우스의 입지를 다졌다는 평을 얻고 있다.
 
비뉴런던에서 진행하는 보테가베네타 프로모션은 20~30대의 취향을 저격한 가방, 지갑 등의 인기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래전부터 보테가베네타 잡화류 구입을 원했으나, 부담되는 가격 때문에 구매를 미뤘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비뉴런던 관계자는 "보테가베네타는 유행타지 않는 명품 브랜드이다.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과 매치해도 매우 잘 어울린다"며 "시그니처 디자인은 20대부터 50대까지 연령 구분 없이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비뉴런던은 유럽, 하와이, 아시아 등 여러 협럭업체를 통해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테가 네타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믿을 수 있는 정품 바잉샵 '비뉴런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