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세일, 상품후기 이벤트 진행 … 후기 남기면 '타임세일 포인트' 지급
상태바
타임세일, 상품후기 이벤트 진행 … 후기 남기면 '타임세일 포인트'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와이젬의 할인특화 종합 쇼핑몰 타임세일은 오는 31일까지 상품 구매 후 후기를 남기면 '타임세일 포인트'를 증정하는 '상품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상품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타임세일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후 상품 배송이 완료되면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에 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오는 6월 1일 후기를 남긴 모든 이들에게 일반 상품 후기는 1000 BTP, 포토 상품 후기는 5000 BTP를 지급할 예정이다.

타임세일은 자체 기술개발 연구소를 통해 우수한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웹, 앱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다.

또한 타임세일은 사용자가 보유한 가상화폐(WBG, VMPay), 마일리지(카드사, OK캐쉬백, L포인트 등)를 사용해 상품 구매와 상품 응모하기에 사용할 수 있다.

할인특화 종합 쇼핑몰 타임세일은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금 또는 TP(Timesale Point) 등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만드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제휴사를 통해 2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타임세일을 운영하는 (주)와이젬 관계자는 "유명 브랜드 제휴, 제품 생산자와 다이렉트 소싱을 통한 상품 공급 등으로 회원들의 즐거운 쇼핑생활을 지원하고 있다"며 "현재 모바일 웹과 iOS 앱, Android 앱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의 서비스 플랫폼에는 약 2만3400개의 제품이 등록돼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