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청량감 가득 '백자몽 빙수' 출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청량감 가득 '백자몽 빙수'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27일 13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초여름을 맞아 최근 인기를 끄는 이색 과일 백자몽(포멜로)을 활용해 청량함을 강조한 '백자몽 빙수'를 출시했다.

백자몽 빙수는 곱게 간 얼음 위에 백자몽 농축액, 알알이 씹히는 식감의 과육을 풍성히 올려 완성했다. 백자몽은 자몽의 한 종류로 달콤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상큼한 딸기를 활용한 '딸기 빙수', 인기 열대과일 망고를 듬뿍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달콤한 팥과 고소한 인절미로 완성한 '팥빙수'도 선보인다.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미니 빙수도 출시한다. 소용량 테이크아웃 빙수 용기에 제품을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다. 해피오더앱에서 빙수와 컵아이스크림, 마카롱 아이스크림, 아이스캔디,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을 세트로 구성한 '빙수 플러스 세트'를 포함해 주문하면 배달비 무료,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해마다 개성 있는 맛으로 화제가 된 파리바게뜨 빙수에 이색 과일을 접목해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