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마일데이, 오늘이 마지막"…G마켓·옥션·G9 '특가딜' 공개
상태바
"빅스마일데이, 오늘이 마지막"…G마켓·옥션·G9 '특가딜' 공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27일 10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27일을 끝으로 9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지난 19일 동시에 막을 올린 빅스마일데이가 27일 자정에 종료된다. 각 사이트에서 지급한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기회도 이날이 마지막이다.

할인쿠폰은 각 사이트 별로 4종씩 제공된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은 최대 30만원, 3만원, 1만원이 할인되는 '20% 할인쿠폰' 3종을, 일반회원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스티커'가 부착된 모든 상품에 쿠폰이 적용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한 달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회원 전용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마지막 득템 기회로 '특가딜'도 공개한다. 남은 할인쿠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가격대별 인기 상품을 선별했다.

가격대가 비교적 높은 디지털·가전 제품은 스마일클럽 전용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활용하기 적절하다. 대표 제품으로 G마켓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무빙휠'과 '포스트모던 LED 수납침대SS' '위닉스 제습기 16리터'를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9355s 패키지'와 '테팔 프로스타일 IH 프라이팬·볶음팬 세트'를 내놨다.

최대 3만원·1만원 할인쿠폰을 활용할 수 있는 중저가 상품도 다양하다. 주로 패션·뷰티·생필품·식품 등이다.

G9에서는 △크리넥스 3겹 데코앤소프트 화장지 △하기스 2020년형 매직컴포트 △LG생활건강 시리우스 반려동물 사료 등 생필품을 비롯해 △QCY T6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스타우브 4쿼트 라운드 냄비 4종 등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역대급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빅스마일데이가 오늘 밤 12시에 종료된다"며 "마지막 날에는 미처 사용하지 못한 쿠폰을 쓰려는 수요가 몰리는 점에 착안해 다양한 인기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남은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