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6월 17일 개봉…"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상태바
[영상]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6월 17일 개봉…"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6월 17일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했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과 발리(크리스 프랫)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온전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의 각본, 연출을 맡은 댄 스캔론 감독이 6월 17일 대한민국 개봉 확정 소식에 한국 영화 팬들에게 직접 특별한 영상을 보냈다.

그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관객 여러분! 디즈니∙픽사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연출한 댄 스캔론 감독입니다. 영화 개봉을 기다려주신 한국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드디어 한국에서 6월 17일 개봉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립니다. 극장에서 만나요!" 라고 전했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제 70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및 로튼 토마토 관객 지수 95%를 기록한 작품이다. 마블 히어로를 대표하는 톰 홀랜드와 크리스 프랫이 매직 브라더스로 목소리 연기를 했으며, 디즈니∙픽사 대표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