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크리에이터에 최적화된 노트북 '컨셉D 5 프로' 국내 출시
상태바
에이서, 크리에이터에 최적화된 노트북 '컨셉D 5 프로' 국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서
사진=에이서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이서가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크리에이티브 노트북 '컨셉(Concept)D 5 프로(Pro)'를 국내에 출시했다.

컨셉D 5 프로는 델타(Delta) E 수치 2 이하에 17인치(43.2cm) 4K UHD PANTONE®디스플레이로 역대급 화질은 물론 어도비 RGB 컬러로 100% 커버하는 놀라운 색 정확도를 제공한다. 

또 9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 RTX 3000 맥스큐 디자인 그래픽카드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0이 기본 탑재돼 있으며 켄싱턴(Kensington) 보안 슬롯으로 공공장소에서도 분실 위험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2GB DDR4 메모리와 1TB PCIe NVMe SSD 그리고 1TB HDD를 통해 압도적인 성능을 제공하며 소음 감소 메커니즘을 갖춘 에이서의 4세대 에어로 블레이드 3D 메탈 팬을 통해 조용한 장소에서의 사용도 무리가 없다.

아울러 에이서 트루 하모니 플러스, Waves MaxxAudio®등 최첨단 사운드 기술이 접목된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컨셉D 5 프로는 블랙 컬러의 외관과 주황색 백라이트 키보드의 조화가 돋보이며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