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도 높은 키즈카페 인테리어 '디자인마또'
상태바
완성도 높은 키즈카페 인테리어 '디자인마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국내 키즈카페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업체들의 경쟁 역시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어린아이들과 까다로운 학부모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기 위한 업체들의 다양한 노력이 계속되는 가운데, 내부 인테리어부터 공을 들여서 하는 곳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들 중 상당수가 안전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해 키즈카페 시공의 선두주자라 불리는 디자인마또와 손을 잡고 있다. Design Matto는 영어인 Design에 이탈리아어인 Matto를 더한 이름으로, 디자인에 미치다라는 강렬한 뜻을 담고 있는 인테리어 시공 업체이다.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그들의 열정은 디자인마또가 만들어 낸 독창적인 공간 속에서 더욱 더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그들은 다양한 색감의 컬러와 기본과 본질에 충실한 설계를 바탕으로,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단순히 시공을 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디자인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아이들과 부모님을 위한 작은 배려까지 곳곳에 녹여 내기 때문에, 인테리어에서부터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는 수많은 업체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들이 키즈카페 시공의 선두주자라 불릴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1mm의 마감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대표의 세심함과 꼼꼼함 때문이 아닐까 싶다. 무엇보다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그는 안전에 대한 까다로운 기준을 지키기 위해 진행하는 시공마다 KTC 검사를 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의 시선에 알맞는 규격과 컨텐츠를 선택하기 위한 연구 역시 꾸준히 하고 있다.

또한 그들은 자신들을 믿고 찾아주는 클라이언트와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니즈와 방향성을 찾기 위해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 시공은 일반 창업과 다르게 안전과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공사이다 보니 클라이언트와의 협의가 가장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느낌을 찾아냄과 동시에 마또만의 젊은 감각을 덧입히기 위한 노력이 계속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오랜 기간 쌓아온 그들의 노하우와 실력으로 만들어낸 독창적인 공간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다. 도장의 결은 고른지, 구조물의 마감은 제대로 됐는지 등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 쓰는 그의 세심함과 센스는 그를 찾는 클라이언트와 그가 만든 공간을 방문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이곳은 현재 키즈카페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업 공간과 주거 공간은 물론이고 요식업으로까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시간이 가도 식을 줄 모르는 그들의 열정은 앞으로 더욱 개성 넘치고 차별화된 공간을 창조해낼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