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노벨 BLDC', 냄새 걱정 없이 음식물 쓰레기 분쇄
상태바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노벨 BLDC', 냄새 걱정 없이 음식물 쓰레기 분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노벨BLDC' 음식물 분쇄기는 가정에서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간편하고 손쉽게 남은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해주는 주방 가전 디스포저이다.

날이 더워지면서 냄새와 벌레 등의 문제로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를 찾는 고객이 많은데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개인 위생이 중요해지고 외출을 꺼리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벨 BLDC' 음식물 처리기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고급형 제품으로 4중 칼날과 8개의 미세칼날, 2개의 강력한 맷돌을 사용해 DC 모터를 사용하는 처리기보다 음식물 쓰레기 분쇄에 탁월한 디스포저 처리기이다.

강력한 힘에 2개의 맷돌 시스템과 물 유도장치, 음식물 유도장치, 미세분쇄링 등을 통해 음식물 쓰레기 본연의 분쇄 기능에 충실한 노벨BLDC 음식물 처리기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효율적인 최첨단 BLDC 모터를 사용하고 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싱크대 음식물 분쇄기는 옛날 모터 방식에 발판만 사용이 가능한 DC모터 사용하고 있는데, 회전수가 빠르긴 해도 그만큼 소음이나 진동이 심해 가정용 제품으로 사용하기엔 부적합했다. 전기 소모량이 많아 요금 부담이 상승하고 발판 하나로만 작동할 수 있어 이용 시 불편한 점이 많았다.

고성능 ]노벨BLDC' 음식물 처리기에 사용되는 최신 성능의 BLDC모터는 전기 소모량이 많지 않고 자동 역회전을 할 수 있어 음식물 찌꺼기가 걸리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 노벨BLDC 싱크대 음식물 분쇄기는 숟가락, 젓가락 등이 투입구에 들어갈 경우 이를 튕겨내거나 자동으로 작동이 중단되는 안전장치가 설계되어 있다. 발판 외에 무선 리모컨을 제공해 손쉬운 조작과 양방향 제어가 가능하며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은 발판보다 리모컨을 더 유용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노벨BLDC' 음식물 처리기는 구매 비용에 설치 비용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구매 후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그리고 기존 싱크대 하부 노후된 배관 호수도 새 제품으로 무상으로 교체해 주고 있다.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국산 제품으로 성능 및 품질 테스트를 거쳐 출고되며 설치기사가 설치를 마친 후 테스트를 한 번 더 거치기 때문에 불량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어디서든 사후관리 A/S를 받을 수 있으며 이사 등 사유가 발생하면 이전 설치도 가능하다.

'노벨BLDC' 음식물 분쇄기는 환경부와 한국 상하수도협회의 인증을 받은 합법적인 제품이며 안전한 사용을 위해 특허청, 전자파안전인증, IC전기안전인증까지 인증을 완료했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