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붙임머리 'SJ뷰티헤어' 5주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전 붙임머리 'SJ뷰티헤어' 5주년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이미지 변신의 방법은 다양하지만 최근에는 붙임머리가 많은 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붙임머리는 본래 머리의 길이나 숱과 관계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가발보다 자연스럽고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붙임머리 시술 방법에도 종류가 다양하고, 사용하는 재료나 시술자의 실력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이어서 헤어샵 선택이 중요하다. 제대로 따져보지 않으면 두상이 커 보이거나 일상생활에 불편이 초래되고 견인성 탈모와 같은 부작용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전에 위치한 SJ헤어는 원장의 1:1 스킬 땋기 시술로 완성도 높은 붙임머리 시술을 지향한다. SJ헤어의 스킬 땋기 붙임머리는 개인의 두상이나 이목구비, 스타일, 이미지 등을 고려해 시술하므로 자연스럽고 모발이 엉키지 않으며 평균 3개월, 길게는 6개월까지 유지가 가능하다.
 
사용하는 모발의 종류 또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고, 천연모 3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붙임머리 시술에 대한 가격 부담을 낮췄다. 또한 머리 길이나 스타일에 따라 추가 비용을 받지 않는다.
 
SJ헤어 윤정연 원장은 "붙임머리는 개인의 두피 및 모발 상태, 얼굴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꼼꼼하게 시술해야만 만족할 수 있다"라며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미용실보다는 붙임머리 경험이 풍부한 잘하는 곳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윤 원장은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모발이 손상돼 붙임머리를 알아보고 있다면 우선 미용실을 방문해 손상모 복구가 가능한지, 붙임머리 시술이 적합한지 상담을 받아본 후에 결정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