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랑콤, 수지와 함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발행
상태바
[영상] 랑콤, 수지와 함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SSG닷컴에서 예약 판매

뷰티 북 판매금 전액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기부 예정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랑콤이 수지와 함께 특별한 뷰티 북을 출간한다. 

수지의 수수한 맨 얼굴부터 우아함과 시크함 등 전에 없던 독보적인 비주얼을 담은 브랜드 단독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를 발행할 예정이다. 25일 랑콤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책 컨텐츠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이는 곧 발행될 수지의 단독 화보를 미리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8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랑콤 뷰티 북은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작업됐다. 가장 나다운 모습, 내가 꿈꾸는 자유로움 등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수지의 다양한 화보를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수지의 도발적인 카리스마,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 그리고 수지 특유의 내추럴함과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담긴 랑콤 뷰티 북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이전과는 다른 수지의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여성으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될 국내 여성 청소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랑콤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은 오는 28일 SSG닷컴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