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랜선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나의횰로생활' 개최
상태바
일룸, 랜선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나의횰로생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일룸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일룸은 2030 세대의 고민과 관심사를 청취하고 이들의 '횰로'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횰로는 '나'를 위한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홀로'와 '욜로(Yolo)'의 합성어로 최근 주목받고 있다. 

세미나는 오는 6월 4일 저녁 8시부터 100분간 일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나의홈테리어생활 △#나의찐테크생활 △#나의취존생활 △#나의혼삶생활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배우 안효섭부터 유튜버, 자산관리사, 방송 PD 등 각각의 프로그램에 맞는 연사가 참여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일룸은 세미나 개최 소식을 알리기 위해 '세미나 알림 신청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미나 알림 신청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일룸 생활 노트 Set·캐릭터 볼펜·혼술 맥주잔·수제 팝콘 등으로 구성된 '혼자서도 즐거운 세미나 시청 키트'를 제공하고, 80명에게는 세미나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연사에게 궁금한 점을 사전에 질문할 수 있다. 사전 질문이 세미나 당일에 연사에게 선택될 경우 일룸 가구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