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통해 안정적인 마케팅 지원
상태바
인스타터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통해 안정적인 마케팅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갈수록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기법과 채널을 필요로 하게 되면서 효율적인 마케팅 수단 중 하나로 꼽히는 SNS 마케팅을 도입하는 업체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는 업체의 규모나 업종과 무관하게 공통적인 현상인데다 코로나19로 인해 당분간 안 좋은 경기 상황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SNS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SNS 가운데는 빨리 익히고 쉽게 이용하는 인스타그램이 대중화된 상태인데, 그만큼 개인 커뮤이케이션 채널의 역할을 넘어 마케팅과 홍보를 위한 채널로도 효과적이라는 분석이다. 실제로도 마케팅에 큰 비중을 두는 업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운영이 필수가 된 상태다.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인스타터보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텍스트와 함께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와 배치해 하나의 게시물을 팔로워들에게 동시에 노출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반드시 운영하길 권하고 있다. 대기업은 물론 유명 연예인이나 셀럽들도 활발하게 이용하는 것은 이 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가 중요한 포인트인데, 인스타터보는 안정적인 마케팅 홍보 효과를 위한 인스타 팔로워늘리기, 팔로우늘리기 등의 종합 인스타그램 관리를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든 알릴 내용을 올리고 피드백도 받을 수 있으므로 현업을 하면서도 실시간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고객에 대한 대처도 쉽다.
 
한편, 인스타터보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주력으로 하면서도 24시간 순수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부터 좋아요 확보, 계정대행 운영 등 자동화 사이트 운영을 통해 단기간에 계정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안정적인 관리와 빠른 피드백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원하는 경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인스타터보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에는 사진과 영상이 필수인데다 해시태그 조합으로 무궁무진한 이용자와의 관계 형성 가능성이 있다"며 "탄탄한 팔로워 수만 받쳐준다면 다른 광고 수단 못지 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