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서광교 파크 스위첸' 6월 분양
상태바
KCC건설, '서광교 파크 스위첸' 6월 분양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22일 14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KCC건설이 6월 경기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수원 111-5구역 주택재건축을 통해 '서광교 파크 스위첸'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총 9개 동, 전용면적 52~84㎡, 총 1130가구 규모로 이 중 374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서광교 파크 스위첸은 도보 거리에 우만초, 창용초·중, 수원외고 등이 인접해 있는 데다 경기대, 아주대 등 대학교와 광교신도시, 수원중심권 학원가 이용이 용이한 학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경기도교육청을 비롯한 다양한 행정기관과 수원월드컵경기장, 수원종합운동장 등 체육시설 및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생활 편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연암공원, 광교공원 등 다양한 녹지까지 갖춰져 있다.

단지 앞 창룡대로를 통해 영동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며 수원외곽순환도로 역시 개통 예정이다. 또한 신분당선 연장(2023년 착공 예정) 및 인덕원~동탄선(2026년 개통 예정) 개통시 이용 가능한 수원 월드컵경기장역(가칭)이 단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에 원 패스 스마트 키 시스템이 적용돼 공동 현관문 자동 열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등이 가능하다. 이 밖에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을 이용해 관리비 부담을 줄이고, 맞통풍 구조(일부타입 제외) 및 특화 평면, 차별화된 외관 특화 디자인, 최첨단 스마트(loT)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