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예비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5월 23~24일 양일간 개최
상태바
대구·경북 예비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5월 23~24일 양일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본격적인 웨딩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시간과 비용 등으로 인해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웨딩박람회를 둘러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젊은이들 중 상황이 여의치 않아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고, 이에 따라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나기도 한다. 예비 신랑신부라면 웨딩박람회를 둘러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수 있다. 젊은이들은 온갖 고난 속에서 결혼을 기피하는 현상이 어느 새 당연시 되었다. 최근에는 이런 점을 고려해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부담이 적은 웨딩으로 트렌드가 변화되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합리적인 결혼식을 완성하고 싶다면 웨딩박람회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결혼 준비 리스트에 꼭 포함되는 신혼여행, 한복, 예물, 예단, 맞춤정장, 피부 관리, 폐백 음식, 청첩장,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부케 등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결혼박람회는 규모뿐 아니라 높은 서비스 질과 웨딩플래너 등 전문가들이 참가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양질의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만족도가 높다. 대구지역에서 개최하는 웨딩박람회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진행되는 웨딩박람회 행사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하더라도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 측은 전했다.
 
이번 달에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경북 지역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로 5월 23일부터 5월 24일까지 양일간 한국패션센터 전관에서 개최된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진행되는 웨딩 행사이며 2020년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 등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들이 준비한 혜택 외에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어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계약 상황에 따라 진짜웨딩박람회란 이름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벌써부터 다음 박람회 일정을 문의하는 사례까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일정과 사전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