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여성 신진학자 연구지원사업 증서 수여식 진행
상태바
NS홈쇼핑, 여성 신진학자 연구지원사업 증서 수여식 진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22일 10시 3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 위원장(이사)이 여성 신진학자 연구지원사업 지원 증서 수여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1일 프레스센터에서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를 통해 여성 신진학자 연구지원 사업을 후원하며 지원증서를 전달하는 수여식을 가졌다.

NS홈쇼핑은 이번 수여식에서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 학회'의 '젠더 이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현상 연구'사업을 후원하며 6명의 연구자를 선정해 지원증서를 전달했다.

이번 '젠더 이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현상 연구' 논문 공모는 지난달 13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커뮤니케이션학(전범위) 박사학위 취득자(14년 1월 이후)를 대상으로 연구 발제 지원서를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 학회'에서 받았다.

당선된 연구안들은 연구 실행 기간을 거쳐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 학회 학술후보지에 결과 논문으로 게재될 예정이다. 공모 당선된 6명의 신진학자들에게는 지난 21일 진행된 연구 지원증서 수여식에서 연구 지원 증서와 함께 연구 지원금 300만 원이 전달됐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이사)은 "NS홈쇼핑은 소비자 신뢰 중심의 유통사로서 심도 있는 소비자 연구와 사회현상 연구의 일환인 이번 연구 사업에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키로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