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목가구 '블랑드코홈' 확장 이전 … 최대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천연원목가구 '블랑드코홈' 확장 이전 … 최대 50%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자연을 닮은 건강한 가구로 행복한 일상을 제안하는 친환경 원목가구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 본점은 오는 6월 확장 이전을 결정하고 전시가구 및 전 제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와 원목침대, 6인용식탁, 책장, 화장대 및 월넛가구 할인대전을 갖는다.
 
할인 품목은 월넛 6인용 원목식탁 비롯해 브랜드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린 저상형침대, 수납형 프레임, LED조명 침대, 패밀리침대 등 '니즈'원목 시리즈를 포함한 자체 제작 핸드메이드 원목가구로 정가 대비 최대 50%까지 추가 할인해 제공할 계획이다.
 
블랑드코홈의 '니즈' 원목프레임은 목질이 치밀하고 단단하여 수분 침투율이 낮고 강도가 뛰어난 AA등급의 고무나무 원목과 인체에 무해한 독일산 아우로 천연오일로 마감했을 뿐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 블랑드코홈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이와 함께 흥덕가구단지, 용인어정가구단지, 수원동탄, 안산의왕, 청원청북청남가구단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최근 입고된 100% 자체 제작의 우드슬랩식탁도 할인하는 행사를 같이 진행하는데 티크, 오크, 고무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상판을 선택할 수 있고 테이블과 벤치의자 패키지 구성도 마련되어 있어 맞춤제작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나무 조각이나 톱밥을 압축해서 만든 MDF, PB를 사용한 것이 아니라 우수 등급을 받은 원목을 사용해 국내 5곳의 자체 공장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가구를 제작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난 친환경 원목가구를 판매해 긍정적인 소비자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인천시흥가구단지 본점(시흥IC 5분) 확장 이전 50%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3차 공동구매도 진행하는 블랑드코홈은 '니즈시리즈' '북카페 원목책장 풀세트'를 198만원에, 서랍형 패밀침대 퀸(1600)사이즈를 63만원에, 싱글(1150)사이즈 57만원에 판매하며 공식블로글 통해 이달 말까지 신청을 받아 다음 달 배송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시간을 거듭할수록 친환경 가구 브랜드로 인정받아 확장 이전을 결정할 수 있었다"며 "고품질의 원목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이번 행사를 기다려준 소비자들이 많아 준비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될 우려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신다면 서둘러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대 50% 파격 할인 확장 이전 이벤트를 진행하는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매장 이전 일정, 평택가구단지, 세종시가구, 천안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하반기 직영점 소식은 공식블로그 및 용인분당점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