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테이블 전문 '에스턴우드', 일산가구단지 확장 기념 6인용식탁 및 월넛뉴송티크 할인
상태바
우드슬랩테이블 전문 '에스턴우드', 일산가구단지 확장 기념 6인용식탁 및 월넛뉴송티크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먹는 것, 입는 것, 생활가구까지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에스턴우드의 우드슬랩테이블은 자연에서 그대로 가져온 통원목을 내가 원하는 모양과 사이즈로 잘라서 식탁 상판으로 이용해 건강에 이로운 것은 물론이고 마치 자연을 집안에 고스란히 들인 것과 같은 자연주의 인테리어를 실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일산가구단지 에스턴우드는 1,000여 평에 달하는 대형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색상과 무늬, 재질의 상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채롭게 전시되어 있는 상판 중에서 마음에 드는 원목을 선택해 나만의 가구를 주문 제작 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직영 전시장과 자체 생상공장을 동시에 운영하며 100% 국내에서 가구를 제작하기 때문에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드슬랩테이블을 판매하고 있다.
 
우드슬랩테이블 전문브랜드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에스턴우드는 최근 일산가구단지 본점 확장 이전을 마무리하고 천연 뉴송 원목으로 맞춤 제작한 2미터 상판과 다리, 벤치형 의자 포함 30조 한정 파격 할인과 구매 고객들에게 명품 원목도마 2종세트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도 유통 마진을 없애고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갔다면 이번에는 착한 가격에 더 착한 할인 이벤트를 접목하여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공장을 운영 중인 에스턴우드는 디자인 연구개발과 자체 공장 시스템으로 철저한 품질 관리를 진행하며 최소한의 친환경적 공정만으로 절단한 6인용 식탁, 월넛 우드슬랩, 뉴송 우드슬랩테이블, 티크 우드슬랩 상판을 제작하기 때문에 튼튼하고 위생적일 뿐 아니라 각기 다른 패턴과 고유의 나뭇결을 발현해 희소성 높은 가구로 평가받고 있다.
 
에스턴우드 관계자는 "통원목식탁 구입 시 나무 수종은 물론 건조 기간 및 제조, 가공법에 따라 완제품의 퀄리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주의가 요구된다"며 "좋은 품질의 우드슬랩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제조 공정에 참여하는 직원들 모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가구 싸게 파는 곳 본점을 운영 중인 에스턴우드에서 제작한 6인용 식탁, 월넛뉴송티크 원목테이블 입고 및 할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