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일산가구단지 1주년 기념 고급쇼파,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릴레이 특가 진행
상태바
루헨퍼니처 일산가구단지 1주년 기념 고급쇼파,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릴레이 특가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따뜻한 5월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사 및 결혼, 입주로 인한 가구 가전 구매가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얼어붙어 있던 소비심리가 고양페이,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자영업을 중심으로 풀리면서 이사,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인근 고급소파, 수입매트리스 식탁전문브랜드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 5월 가정의달 고급 패브릭소파, Q사이즈 수입매트리스,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를 1주년 기념 릴레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해 시선을 끌고 있다.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은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자사의 4인용 고기능 패브릭소파 '비안나(Bianna)'와 'Q사이즈 스프링 수입 매트리스, 이태리 통세라믹 오로라 6인 식탁 세트'를 1주년 기념 릴레이 특가 및 '5월 가정의 달' 특가 가격을 적용한다. 높은 기능성의 고품질 제품에 할인을 적용하는 만큼, 이번 특가 적용 소식에 고양페이 및 경기 재난기본소득, 재난지원금 사용을 고민 중이던 이사 신혼,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식사동 가구단지 인근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의 고급 통가죽쇼파, 기능성 패브릭쇼파,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는 물만으로도 관리가 편리한 독일 플라츠사 신소재 패브릭 바흐원단 및 국내산 라누고샤무드 원단, 5mm 내추럴통가죽 및 2~2.2mm 내추럴 통가죽을 사용하고 있다. 소파 밑면에 소파 내부를 볼 수 있는 아이홀(eye holl)을 자크 형식으로 달아서 E0등급의 친환경 목재,  4면 대패목, 이태리산 친환경 접착제 등 장인의 기준으로 엄선한 원자재만 사용하고 있음을 구매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매트리스인 템퍼패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매트리스 및 영국 6성급 호텔 매트리스로 알려진 슬럼버 매트리스와 프랑스 에페다 매트리스를 입점 기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특가전 패키지 상품인 이태리 통세라믹 6인식탁 세트인 '오로라 6인 식탁' 세트를 백화점 등에서 판매하는 가격의 최대 50%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시된 지 3개월 이내 매장 전시 상품에 최대 30~50% 할인특가 혜택이 적용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와 매장 전화로 문의 및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