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어항공단, '소통·공감 톡톡(Talk Talk)'간담회 개최
상태바
어촌어항공단, '소통·공감 톡톡(Talk Talk)'간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충남권역 직원 대상 '소통·공감 톡톡(Talk Talk) 간담회' 진행모습
지난 7일 충남권역 직원 대상 '소통·공감 톡톡(Talk Talk) 간담회' 진행모습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최명용, 이하 공단)은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충남권역·경영기획본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소통·공감 톡톡(Talk Talk)'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충남권역 직원 10여명을 시작으로 14일과 18일 경영기획본부 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장과 직원들이 마주앉아 고충과 애로사항을 공감 및 해소하는 시간이 됐다. 특히 최근 이태원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확진자가 잇따르자 임직원의 건강 및 위생관리를 함께 살폈다.

최명용 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위기상황 속에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고충과 애로사항에 대해 충분히 공감하는 시간이 되었다"며 "여러분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모든 노력을 다함과 동시에 직원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안을 함께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2019년 7월부터 임직원을 대상으로 '소통·공감 톡톡(Talk Talk)'간담회를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에는 제주권역 직원 등 대상을 달리해 지속적으로 직원들과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