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전문점 프리미엄 죽에 도전장
상태바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전문점 프리미엄 죽에 도전장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21일 15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 프리미엄 죽'을 선보이고 상품죽의 품격을 끌어올린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원재료를 풍성하게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맛과 품질을 한차원 높인 '비비고 프리미엄 죽' 3종을 출시한다. 불낙죽, 삼선해물죽, 낙지김치죽 등 3종으로 죽 전문점에서도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메뉴들이다.

'비비고 불낙죽'은 소고기육수에 편썰기로 큼직하게 넣은 소불고기와 쫄깃한 낙지가 듬뿍 담겼다. '비비고 삼선해물죽'은 깊은 맛의 해물육수에 관자, 새우 등 고급 해물을 풍성하게 넣었다. '비비고 낙지김치죽'은 쫄깃한 낙지에 김치, 콩나물을 넣은 매콤한 별미 프리미엄 해장죽이다.

CJ제일제당은 저온보관으로 신선도를 높인 국내산 쌀과 깊은 맛의 육수를 기본으로 스테이크용 목심살, 가리비 관자 등 최고급 재료들을 엄선해 사용했다. 고명 크기와 양도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높여 풍성함에서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기존 비비고 죽보다도 나트륨 함량을 더욱 낮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맛을 낸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죽 3종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욱 높아진 소비자 눈높이와 요구에 맞춘 프리미엄 제품들까지 영역을 넓혀 시장 대형화를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비비고 프리미엄 죽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CJ더마켓에서 기획전도 진행한다.

정영철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팀장은 "프리미엄 죽은 외식 전문점의 프리미엄 인기 메뉴를 그대로 재현해 '프리미엄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전문점 수준 맛과 품질에 가성비까지 갖춘 프리미엄 죽을 앞세워 5000억원대 죽 전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