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4색 립 메이크업…'청순+성숙+상큼' 다채로운 매력
상태바
김다미, 4색 립 메이크업…'청순+성숙+상큼' 다채로운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폴리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베네피트의 뮤즈, 배우 김다미가 신제품 립스틱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조이서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김다미는 상큼하고 물오른 미모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함께 촬영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다미는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뽐냈다. 특히 김다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시선을 뗄 수 없는 감각적인 립 컬러.

체리를 한 입 베어 문 듯 화보 속 김다미의 촉촉하고 맑은 레드 립은 베네피트 신제품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 #00체리'. 또한 꽃잎 사이로 투명하게 비치는 햇살에 살짝 발그레한 핑크 빛 두 볼은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아이템인 '단델리온'으로, 그녀의 밝고 환한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주었다.

또한 청량한 여름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톤의 의상들을 착용하고 브릭레드 컬러부터 상큼한 코랄 & 누드핑크 컬러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화보 속 김다미의 립 메이크업을 빛내 준 베네피트 신제품 '캘리포니아 키싱 컬러 밤'은 촉촉한 텍스처, 선명한 발색, 풍부한 보습감과 8시간(1)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레드, 코랄 오렌지, 핑크, 베리 계열의 1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