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베' 장나라, 봄 햇살 미소…'고준과 로맨스 급물살'
상태바
'오마베' 장나라, 봄 햇살 미소…'고준과 로맨스 급물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N '오 마이 베이비'제공]
[사진= tvN '오 마이 베이비'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 측은 21일 4회 방송에 앞서 달콤지수를 폭발시킨 장나라(장하리 역), 고준(한이상 역)의 콩닥콩닥 모먼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 고준은 오락실과 포장마차를 오가며 어른이(어른+어린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장나라는 봄 햇살보다 화사한 미소와 눈빛으로 무한 설렘을 선사, 차원이 다른 장나라표 달콤함으로 '하리앓이'를 유발한다. 특히 아이처럼 신이 난 장나라와 진지하고 묵묵하게 게임에 임하는 고준의 극과 극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오락실 게임을 즐기는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설렘지수를 높인다.

또 다른 스틸 속 장나라, 고준은 포장마차에서 소탈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퇴근 후 술 한잔을 기울이는 두 어른이의 짠한 모습에서 어떤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는지, 오락실 데이트의 달달함과는 사뭇 다른 애틋함이 엿보여 색다른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tvN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21일 장나라, 고준이 기쁘고 슬픈 순간을 함께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새 국면에 접어든다"고 밝혔다. 덧붙여 "장나라, 고준은 운명 같은 인연으로 점점 가까워지는 장하리, 한이상의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전달하고자 대본 정독에서 표정, 제스처 하나에 이르기까지 촘촘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