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스튜어트뉴욕,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LF 질스튜어트뉴욕,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 방송 진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21일 10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LF 제공
사진= LF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LF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이 21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채널 '셀렉티브'를 통해 스타일 윈도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확산된 '언택트(Untact)' 소비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발굴하기 위한 전략이다.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는 매장 방문 대리 체험을 실감나게 제공하고, 방송을 시청하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채널로 최근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네이버 셀렉티브는 2030세대 젊은 층에게 각광받고 있는 국내 대표 라이브 쇼핑 채널로, 모바일 방송을 통해 상품 정보와 트렌드를 생생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진행자가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올 봄·여름(S/S) 시즌 인기 제품 및 화제의 '이그나시 몬레알 콜라보레이션 라인' 소개와 구매팁 등 재미있고 유익한 라이브 방송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셋업 활용법, 데님 팬츠를 활용한 센스 있는 코디법, 무더위 속에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셔츠 및 티셔츠 아이템 활용법 등 많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스타일링 꿀팁을 제공하고 실시간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패션에 관한 풍성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