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11번가 브랜드위크 진행…비토닉 블루투스 이어폰 기획전 개최
상태바
앱코, 11번가 브랜드위크 진행…비토닉 블루투스 이어폰 기획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게이밍 기어 전문 업체이자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 중인 주식회사 ABKO(대표 오광근, 이하 앱코)가 5월 18일 ~ 24일 11번가 브랜드위크 기획전에서 비토닉 블루투스 이어폰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앱코에서 자체 생산된 비토닉 블루투스 제품 9종이 판매되며, 시장 점유율이 높은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부터 하이 퀄리티 제품까지 전체적으로 최대 40퍼센트 이상 할인율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무선이어폰 시장은 저가 공세를 보이는 중국 브랜드와 고가 제품으로 시장을 재편하는 그 밖의 기업으로 양분화된 경향을 보였다. 중저가 브랜드는 아직 난공불락의 성으로 승기를 잡은 업체가 없었으나 앱코가 자사 브랜드인 비토닉을 앞세워 최근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5월 18일 ~ 24일 11번가에서 브랜드위크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물품은 총 9가지로 HF01, EZ01, EZ02, E05, E07 등 인기가 높은 상품군은 물론이고, E100, E40, DITOO, 트루엔진2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각각 10%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40% 이상 저렴한 금액에 구입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구입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고급형으로 유명한 트루엔진2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게시글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EZ01, EZ02 등은 할인 혜택 이외에도 추가로 포토 상품평 이벤트가 동시에 열린다. 각각 구매 후 사진을 찍어 리뷰에 업로드하면 무선 충전 패드 혹은 1+1으로 하나 더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고성능에 뛰어난 음질로 이미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트루엔진2는 79,000원에서 49,900원으로 3만원가량 할인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EZ01, EZ02는 각각 프로모션 가격으로 16,500원과 22,900원에 살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나머지 6가지 종류 모두 높은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무료 배송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앱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떠올렸을 때 바로 비토닉이 머릿속에 떠오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판매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및 가격, 이벤트 등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