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해외진출 법률상담' 번역지원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경기콘텐츠진흥원, '해외진출 법률상담' 번역지원 참가기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진출 법률상담, 콘텐츠 수출계약서 검토 지원할 20개사 11월 말까지 모집
해외진출 번역지원, 20개사 최대 250만원 상당의 콘텐츠 번역 및 감수 서비스 지원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 이하 진흥원)은 콘텐츠 기업의 해외진출 시 애로사항 해소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법률상담 및 번역지원 사업에 참가할 경기도 콘텐츠 기업을 모집한다.

진흥원은 경기도 콘텐츠 기업의 해외진출 추진 시 안전하고 합리적인 계약 체결 지원을 위해, △'경기 콘텐츠 해외진출 법률상담'을 추진한다. 영문·중문 계약서의 법률검토를 지원하며 기 진행된 해외계약이 코로나19로 무기한 연기·파기 되었을 때도 계약서에 대한 법률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 말까지 도내 콘텐츠 기업 20개사를 상시 모집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상담은 메일과 유선을 활용한 비대면 상담도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경콘진 법률컨설팅'을 검색해 사전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진출을 위한 번역 서비스 필요 기업을 지원하는 △'해외진출 번역지원' 사업은 기업 당 최대 250만원 상당의 번역 및 감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산 한도 내에서 최대 2회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번역지원 사업은 원활한 번역 스케줄 관리를 위해 5월~8월, 8월~11월로 지원 기간을 2회 나눠 운영한다. 11월 초까지 도내 콘텐츠 기업 20개사를 상시 모집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사업 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공고문에 있는 필수신청서를 작성해 번역 요청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진흥원의 법률상담 혹은 번역지원 사업은 기업이 원하는 경우 모두 비대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사업에 관심이 있는 경기도 콘텐츠 기업은 진흥원 콘텐츠 수출지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