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수업' 김동희, 순수한 소년미부터 날카로운 남성미까지…"여심 강타"
상태바
'인간수업' 김동희, 순수한 소년미부터 날카로운 남성미까지…"여심 강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이 김동희의 강렬한 매력이 돋보이는 '마리끌레르' 6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동희는 순수한 소년미와 날카로운 남성미가 공존하는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여유로운 표정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크함과 선악을 가르기 어려운 오묘한 표정을 동시에 선보이며 시선을 잡아당긴다. 

'인간수업'에서 겉으로는 조용한 모범생이지만 또래 친구들은 상상도 못 할 범죄를 저지르며 걷잡을 수 없는 범죄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지수를 연기한 김동희는 복잡한 상황과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동희는 "지수는 불행한 인물이지만 불쌍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객관적으로 봤을 때 굉장히 이기적인 인물"이라며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순간순간 지수의 감정 상태로 나를 던져 내 안에서 나오는 대로 연기하려고 했다. 에너지를 100% 쏟아냈다. 그렇게 수십 번 반복하다 보면 한번 터진 감정이 추슬러지지 않을 때도 있었다"고 전했다.

김동희의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