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회독 커리큘럼 구성 '소방 확대채용패스'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회독 커리큘럼 구성 '소방 확대채용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해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 관계자는 "2022년까지 2만여명의 소방공무원을 채용할 예정으로, 타 직렬과 비교했을 때 경쟁률이 비교적 낮아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며 "과목별 전문 교수진부터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까지 합격을 위해 빈틈없이 준비한 과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과정은 자연스러운 반복학습을 지원하는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철저한 기출 분석으로 출제의 핵심을 담은 전용 수험서로 강의를 진행하며, 2021년 시험까지 대비해 커리큘럼을 강화한 '소방공무원 입문특강'도 제공한다.

비공개 기출을 복원한 '기출문제&해설자료'와 100분간 100문제 풀이를 연습하는 '14,000문제 문풀훈련소', 본고사급 문제로 구성된 '전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등 실전 트레이닝 콘텐츠와 최대 3% 가산점 획득을 위한 자격증 강좌, 면접 기출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면접 특강', 소방 한국사 '핵심 테마특강'과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훈련 강좌' 등 소방 전용 강좌도 담고 있다.

현재 선착순으로 국어, 영어, 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생활영어 특강으로 구성된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선착순 한정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2022년까지 최종합격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고, 2년간 수강할 수 있는 소방공무원 '소방 확대채용패스' 과정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