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6월 개막…서범석X김주호X테이 등 출연
상태바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6월 개막…서범석X김주호X테이 등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가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며 오는 6월 삼연으로 돌아온다.

19일 뮤지컬 '루드윅' (제작 과수원뮤지컬컴퍼니, 연출 추정화)이 한국 뮤지컬계를 이끌어가는 실력파 배우들이 포진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루드윅'은 위대한 작곡가 베토벤의 인간적인 면모를 조명한 작품이다.

'루드윅'은 모차르트를 향한 동경과 질투 사이에서 자신의 음악적 재능에 대해 치열하게 고뇌하는 베토벤의 모습을 드라마틱하게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희대의 천재 작곡가 베토벤의 음악을 변주한 넘버로 지난 초연과 재연 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며 더욱 탄탄한 서사와 가슴을 울리는 묵직한 드라마로 돌아올 뮤지컬 '루드윅'은 지난 시즌에서 활약했던 캐스트 뿐만 아니라 작품에 활력을 더할 뉴 캐스트가 합류한다.

어린 시절 트라우마 속에 갇혀 가슴 아픈 청년 시절을 보낸 '루드윅' 역에는 서범석, 김주호, 테이, 박유덕이 무대에 오른다.

'노트르 담 드 파리' '안나 카레니나' 등 대형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 서범석은 중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베토벤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초연과 재연에 연이어 2020년 삼연에도 '루드윅' 역으로 이름을 올린 배우 김주호는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등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시티오브엔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테이가 재연에 이어 무대에 오른다. 테이는 특유의 감미롭고 몰입감 있는 목소리로 베토벤의 인간적인 면모를 깊이 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이어 베토벤의 명곡을 라이브로 연주할 피아니스트 이범재와 이동연이 함께한다.

​뮤지컬 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연주를 비롯 음악감독, 액터뮤지션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하고 있는 팝 피아니스트 이범재와 수려한 연주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연 피아니스트의 연주가 작품에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는 오는 6월 30일부터 TOM 1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