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어학습 브릭잉글리쉬, 새로운 'FAST' 커리큘럼 발표
상태바
무료영어학습 브릭잉글리쉬, 새로운 'FAST' 커리큘럼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브릭앤소프트의 무료 영어회화 학습 서비스 '브릭잉글리쉬(Brick English)'가 새로운 커리큘럼인 'FAST BASIC & ADVANCED'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릭잉글리쉬는 기존의 학습앱과는 달리 '단어를 조합해 문장을 만드는 능력'에 집중한 학습 사이트로서 현재 수천 명의 회원들이 특별한 조건 없이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커리큘럼은 기존 사용자들이 제공한 개선 의견을 반영해 성인 대상의 커리큘럼인 BASIC& ADVANCED을 'Chunk(의미상 덩어리)'개념으로 묶어서 더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홍동철 브릭앤소프트 CTO에 따르면 "기존의 학습 커리큘럼은 수강을 완료했을 경우에 실력 향상은 굉장히 좋았다. 하지만 바쁜 환경에 있는 회원의 경우에는 꼼꼼한 진행보다 빠르게 여러 번 반복하는 커리큘럼을 추가해달라는 요청사항도 비중이 높아지고 있어서 기존 커리큘럼과 FAST 두 가지 커리큘럼을 모두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외에 브릭잉글리쉬에는 그동안 나온 수능 영어 지문을 분석해 수능 지문 독해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된 고등학생 대상 프로그램인 '수능 브릭', 이미지를 통한 문장연상 프로그램인 'PicPik', 기본회화 Youtube 프로그램인 '1분영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브릭앤소프트는 올해 4년 간의 한국에서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브릭잉글리쉬의 해외진출을 시작할 예정이며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도 개발돼 올해 동시에 오픈을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