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모델로 김우빈 발탁
상태바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모델로 김우빈 발탁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19일 10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빙그레 아카페라가 신제품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 2종을 출시하고 배우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했다.

빙그레는 김우빈이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부합하고 공백기간을 거쳐 복귀하는 만큼 대중의 관심도가 높아 신제품 인지도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

지난 2013년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활동했던 김우빈은 빙그레와의 인연을 또 한 번 이어가게 됐다.

김우빈은 오랜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최고의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촬영한 영상광고는 내달 초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카페라 스페셜티 커피는 기존 아메리카노 커피와는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했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화사한 꽃 내음과 상큼한 과일 산미가 특징이며 '탄자니아 킬리만자로'는 풍부한 바디감과 깊은 스모키향을 낸다. 두 제품 모두 460㎖ 대용량 제품으로 냉장 유통 제품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김우빈씨가 보여준 매력이 아카페라 스페셜티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우빈씨가 본격적으로 복귀를 앞두고 있는데 활발한 활동으로 아카페라 스페셜티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