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펫 전문몰 개설…반려동물 시장 공략
상태바
동원F&B, 펫 전문몰 개설…반려동물 시장 공략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18일 16시 0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펫 전문몰 '츄츄닷컴'을 개설하고 반려동물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츄츄닷컴은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부터 장난감, 이미용품 등 다양한 펫 용품을 판매하는 펫 전문몰이다. 동원F&B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 등 국내외 48개 펫 전문 브랜드가 입점됐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올해는 2조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동원F&B는 기존에 운영하던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을 통해 펫푸드를 판매해왔다. 하지만 최근 펫푸드 외에 다양한 펫 용품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전문 온라인몰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츄츄닷컴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

츄츄닷컴은 펫 용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츄츄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정한 주기마다 원하는 상품 목록을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언제든 품목 변경이 가능해 다양하다.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자에게는 각종 간식이 담긴 츄츄박스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10% 추가할인,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등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츄츄닷컴은 반려인들의 불편함과 고민을 함께 나누며 성장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 믿을 수 있는 다양한 펫용품을 제공하고 반려인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반려동물 종합 커뮤니티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