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전문업체 우주상점 "합리적인 중고핸드폰 매입, 판매를 위한 문화 만들어"
상태바
중고폰 전문업체 우주상점 "합리적인 중고핸드폰 매입, 판매를 위한 문화 만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핸드폰 기기의 발달은 현대인들에게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컴퓨터와 비슷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단말기의 연이은 가격 상승으로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중고폰 매입, 판매로 눈을 돌리는 추세이다.

이런 가운데 일부 중고폰업체가 소비자와의 정보의 비대칭성을 이용해 지나친 폭리를 취하거나, 실제 보여준 중고스마트폰이 아닌 다른 제품을 보내주어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중고폰 매입 전문 업체 '우주상점'은 네이버 카페를 이용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중고폰 매매를 진행하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네이버 카페 '우주상점'은 삼성 갤럭시, 애플의 아이폰 등 휴대폰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태블릿 PC 등을 거래할 수 있는 곳으로 중고폰 최고가 매입, 액정 수리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우주상점 관계자는 "꼼꼼한 관리와 지원 정책 등을 통해 거품 없는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의 스마트폰만 취급하는 자사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중고폰 구매처로 거듭난 우주상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중고폰 구매 방법은 네이버 카페에 '우주상점'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