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일기', 볼빨간사춘기 출연…새 앨범 작업 비화 공개
상태바
헤이즈 '일기', 볼빨간사춘기 출연…새 앨범 작업 비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헤이즈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일기'에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안지영)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오디오쇼에서 볼빨간사춘기는 새 앨범 발매 소감과 함께 작업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직접 작사·작곡한 모든 앨범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만큼,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겪은 다양한 고민과 진솔한 생각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볼빨간사춘기의 평소 모습을 알아보는 TMI 토크를 진행한다. 특히 평소 친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는 헤이즈와의 친분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 강자'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두 뮤지션의 색다른 케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지인과의 깜짝 전화 연결, 신곡 즉석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13일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나비와 고양이', '품'을 비롯해 전 곡이 음원차트에 오르며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볼빨간사춘기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일기'는 18일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