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사회적 거리두기의 달인 '김태원', 자가격리 꿀팁 공개
상태바
[영상] 사회적 거리두기의 달인 '김태원', 자가격리 꿀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부활의 리더 김태원의 유튜브 채널 '김태원 클라쓰'가 15일 오픈했다.

김태원 상담소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시기를 힘들게 보내고 있는 시청자들의 고민이 답지했는데 김태원은 특유의 조근조근한 말투로 자신만의 요령을 밝혔다.

'노래방 못 가는데 신나게 노래 부르는 방법 알려주세요', '자신만의 온라인 쇼핑 꿀팁을 공개해주세요', '시험이 자꾸 연기돼서 불안해요.어떻게 해야 하나요?'등 많은 팬들의 상담요청에 김태원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달인답게 자신만의 노하우와 경험담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김태원클라쓰'는 음악적 재능을 가진 숨어있는 원석을 찾는 랜선 오디션인 '김태원석함'을 첫번째 프로젝트로 하고 전세계의 싱어송라이터들로부터 랜선오디션을 접수 중이다. 혼자서 음악을 만들고 부르는 재능 있는 싱어송라이터들의 노래를 김태원이 온라인으로 직접 심사하고 발굴해 낼 예정이다. 장르는 락(rock)에 국한되지 않고 힙합, 발라드, K-POP 등 모든 분야의 지원이 가능하다.

김태원은 이렇게 선발된 지원자를 집으로 초대해 1:1미팅과 레슨을 진행하면서 그들의 음악을 전문가의 시선으로 조언해주고, 음악적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선정된 싱어송라이터는 일정 트레이닝 후 음반 제작 및 공연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받을 예정이다.

 '김태원클라쓰'에는 랜선 오디션 '김태원석함' 뿐만 아니라 김태원 씨의 소소한 일상이 담긴 콘텐츠가 매주 금요일에 게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