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착한소비'
상태바
양천구,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착한소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착한소비 분위기 재 확산 권장

[컨슈머타임스 변정원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착한소비에 동참해 소상공인의 재정적인 어려움도 돕고 침체된 지역상권도 살리기 위한 '착한소비 캠페인'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고 밝혔다.

첫 스타트로 14일 양천구청장은 관내 마트에 방문해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휴지 등 생필품을 구매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용해 달라며 양천 푸드뱅크 마켓에 전달해 착한소비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수영 구청장은 본인이 받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60만원의 2배인 120만원을 전통시장, 미용실, 음식점 등 동네 단골가게에 방문해 미리 결제하는 착한소비로 소상공인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양천구는 그동안의 착한소비 미담사례를 SNS를 통해 보다 많은 지역주민들과 공유하고, 이에 영향을 받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김수영 구청장은 "착한소비 캠페인이 시작된 후로 작게나마 힘이 되고 싶다며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구민들의 모습 등을 보며, 선한 영향력의 힘에 다시 한 번 놀랐다"며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다시 한번 착한소비 분위기를 확산해, 지역소상공인들 도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함께 극복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