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0 국가 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선정
상태바
NS홈쇼핑, 2020 국가 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선정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15일 08시 5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사진= 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이 '2020 국가 브랜드 대상'에서 '홈쇼핑' 부문 브랜드에 선정됐다.

국가 브랜드 대상은 객관적인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를 산출해 선정된다. 지난해 12월부터 사전 기초 조사를 실시해 2000여 개 상위 브랜드를 선별하고 이어 지난 2월 9일까지 전국 소비자 1만2000여 명에게 인지도, 만족도, 충성도,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5개 부분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가 실시됐다. 이에 NS홈쇼핑은 2020 국가 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은 소비자가 원하는 고품질의 상품을 안정적이고 균일하게 제공해 '품질 제일주의'를 정착시켰다. 특히 업계 유일의 식품안전 연구소를 운영, 자체 품질 보증 시스템 개발을 통해 유통산업의 핵심인 식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증해 왔다.

NS홈쇼핑은 이러한 품질 관리력으로 얻은 소비자 신뢰를 가장 큰 경쟁력으로 내세워 신상품을 발굴했다. 중소기업의 안전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선순환 고리를 자처해 홈쇼핑 시장의 품질 신뢰도를 높이는데도 기여해 왔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NS홈쇼핑 브랜드력의 핵심은 고객 신뢰"라며 "이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력을 담보로 한 상품의 재구매라는 순환 구조의 소비가 끊기지 않도록 앞으로도 품질관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